홈 > 라이스웰 누룽지 > 라이스웰누룽지의 특징
라이스웰누룽지의 특징
라이스웰 누룽지 특징

진실함으로 품질을 보증하여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을 기쁘게 해드리고, 자식을 생각하는 부모의마음으로 씨앗을 뿌려 누룽지가 되기까지 오직 건강만을 생각하며 정직함과 진실함으로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믿음에 라이스웰 누룽지 전 직원의 최고의 믿음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라이스웰누룽지의 전통적 특징

우리나라 사람들은 유전적으로 누룽지 맛을 기억하고 있다. 태어나서 한번 누룽지를 안먹은 이들 조차 체내 DNA에 각인된 누룽지의 구수한 향을 알고 있으며 간난아이부터 노인까지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룽지를 좋아하는 이유는 5000년 이상 단일 식습관을 가진 한국민족이 가진 전통이며 그 생활 속에 누룽지가 항상 함께 했던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민족의 정서를 구수한 정이라 일컫고 있으며 구수한 향은 세계 어느나라에서 맡을 수 없는 독특한 향이며 단어인 것이다. 이제 K팝은 물론 한식의 세계화에서 가장 한국적인 것으로, 김치 이상의 당당한 가능성을 누룽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를 위해 더욱 개선된 상품개발과 위생적인 시설, 차원 높은 마케팅이 필요한 것이다.

1. 전통누룽지의 맛의 복원을 위해 황동판을 사용하여 제조.
황동판은 일명 놋쇠라고도 하며 예전부터 우리민족은 놋쇠를 이용한 식기를 사용해 왔는데 라이스웰 누룽지는 황동판을 사용한 누룽지 제조 장치를 개발하여 열의 전도율을 높이고 쌀에 함유된 유해물질을 배출함과 동시에 구수한 향을 내는 전통적인 누룽지 개발에 성공한 것이다.

2. 전통누룽지 맛의 복원을 위해 100% 국내산 쌀 로 제조.
...구수란 단어의 영문표기는 없다...

라이스웰 누룽지의 맛 특징

1. 쌀을 이용한 일정한 생산방식
누룽지는 누구나 만들기 쉽게 생각하지만 그 컨디션에 따라 너무나 맛이 틀려진다. 온도, 불림 정도, 굽는 정도, 건조등 이루 말할 수 없는 조건의 생산 환경에 따라 누룽지 맛이 결정되는데 라이스웰 누룽지는 쌀을 불려서 만드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일정한 조건에서 최상의 누룽지를 만드는 기술을 개발하여 항상 균일한 맛의 누룽지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2. 얇고 바삭한 누룽지의 맛
어렸을때 부엌에서 어머니가 손수 만들어주 신 누룽지 과자를 기억해 보면 누룽지는 끓여 먹기도 하지만 그냥 먹거나 튀겨서 과자처럼 먹는 경우도 많다. 라이스웰 누룽지는 그냥 먹어도 바삭하게 최대한 얇게 만드는 특징을 갖고 있다. ...세계에서 쌀을 먹는 국가중 누룽지를 먹는 나라는 대한민국밖에 없다...

라이스웰 즉석 누룽지의 영양학적 특징

허준의 동의보감에서는 누룽지를 “취건반”으로 열격 즉 체하거나 음식을 삼키지 못하는 병에 치료제로 사용하였다고 했다. 실제로 병후 환자나 소화가 안될때 누룽지 만큼 좋은 음식이 없으며 우리가 식사를 한 후 숭융을 먹는 습관도 이러한 소화기능에 기인한 것이라 하겠다.
또한 누룽지를 씹어 먹으면 아미노산이 풍부한 침이 많이 분비되며 턱 관절에 자극을 줌으로써 아이들 성장발달이나 두뇌개발, 뇌혈관계 질환 예방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숭늉은 숙취해소에도 도움을 주는데 하얀색 당질과 아미노산은 소화를 돕고 체내대사를 돕는다. 또한 짜고 매운맛에 길들여져 있는 우리 입맛을 중화시켜 체내 발란스를 조절한다.

1. 적당하고 일정한 굽기
누룽지는 굽는 정도에 따라 맛과 영양이 틀려진다. 라이스웰은 옛날 가마솥 누룽지를 재현코자 굽는 정도를 조정하여 타지 않을 직전까지 구워내어 쌀 전분의 구수함과 분해성을 최대한 증폭시킨다. 우리가 아는 잘못된 상식 중 하나가 음식이 타면 암을 유발하는 성분이 나온다고 알고 있는데 이는 고기나 육류에 해당되며 누룽지에는 해당되진 않는다. 타지 않는 정도의 굽는 시점을 일정하게 맞추는 것이 라이스웰 누룽지의 특징 중 하나이다.

2. 쌀의 영양소를 그대로 함유.
밥을 해서 만든 제품과 쌀로 만든 제품은 끓였을 때 더욱 확실히 차이가 난다. 누룽지를 끓였을 때 라이스웰 은 쌀알이 그대로 살아있으며 쌀의 구수한 맛과 영양을 더욱 느낄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